Detailed Notes on 남성 갱년기 에 좋은 음식



- 성적 증상 : 성적 욕구의 감소, 성기능 장애 (발기 부전, 지루증, 조루증 등)

다른질환보기 감염성 질환 건강증진 귀코목질환 근골격질환 눈질환 뇌신경정신질환 성형미용 소아청소년질환 소화기질환 순환기질환 신장비뇨기질환 여성질환 유방내분비질환 유전질환 응급질환 종양혈액질환 치과질환 피부질환 호흡기질환 기타

음기가 허약한 사람은 화를 내면 간장의 양기가 상승하고 열이 올라 고혈압, 당뇨병 등의 성인병을 일으키기 쉽다. 밝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한다.

이 중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은 '칡뿌리생즙과 국산달맞이씨오일, 국산백수오' 등 입니다.  저희 친지분들과 어머님께서도 칡뿌리생즙,달맞이씨오일 등을 매일 드시는데 갱년기뿐 아니라 건강에 여러모로 도움되고 있거든요.

홍조나 야간발한 등이 있어 가벼운 옷을 입고 밤에는 침실을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갑자기 더워질 때를 대비해 휴대용 부채를 하나 가지고 다니고 차가운 음료를 마시면서 열감을 떨어뜨립니다. 

남성호르몬의 저하는 여성에서와 같이 급격한 변화가 일어나는 것은 아니며, 나타나는 시기도 훨씬 고령이고, 모든 남성에게서 동일하게 나타나는 현상은 아니다. 또한, 뇌기능, 골대사, 근육질과 지방 분포, 성기능, 적혈구생산, 심혈관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칼슘은 근육의 수축, 경련을 예방하거나 개선하는 작용도 합니다. 수영을 하다가 장딴지에 쥐가 날 때나 어깨가 결릴 때 보중해 주면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굴·게·새우 등 갱년기 남성 해산물, 콩, 깨, 호박씨등에 아연이 많다. 특히 굴에는 단백질과 비타민등 갱년기 남성의 활력 증진에 도움되는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다.

- 마그네슘 / 마그네슘은 등푸른 생선, 견과류, 콩 등에 많이 들어 있는데, 혈당을 조절하고 전신의 혈류를 원활하게 해 테스토스테론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석류의 섭취는 갱년기에 흔히 나타나는 여러증상을 개선시켜줄 뿐만 아니라 비타민C와 같은 영양소는

남성 갱년기가 되면 성기능이 감퇴되고 정자량이 줄고 복부나 가슴의 지방이 늘고

병인면역뜸 요법으로 관원혈 기해혈 신수혈 등에 뜸을 뜨면 효과가 좋습니다.

그렇지만 칡즙이 기호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칡전분이나 칡가루를 다양한 요리에 활용해서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